소비일기

경주/황리단길/가맥집/황남주택/ 짧은후기

nillilia26 2021. 3. 21. 14:10

황리단길/가맥집/황남 주택/ 짧은 후기

 

 

 

오늘은 가맥집을 한번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미 황리단길은 지역의 명소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사계절 모두 가봤지만 항상 사람이 붐비더라고요.

 

(경주에 사는 분들은 접근성이 있어 부럽네요ㅎㅎ)

 

 

 

 

 

 

맥주 두잔과 오징어를 주문했어요!!

 

다양한 맥주들이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시원한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정집에서 먹는 맥주 느낌이어서

 

더 편한 느낌으로 맥주를 먹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가맥집은 가정용 맥주, 가게 맥주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이상 늴리리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