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

20대 남자 기본 긴팔티 추천(멜란지 마스터)

nillilia26 2020. 11. 10. 12:11

20대 중반을 넘어 후반을 바라보면서 옷이 주는 가치는 더욱 선명해진다.

 

어디선가 들었던 말인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의식주 중에서도 의를 앞에 쓸 만큼

 

옷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한다.

 

옷의 중요성을 모르고 살다가 아르바이트 면접을 여러 번 다니면서 

 

겉으로 보이는 외관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러 면접에서 떨어졌고 중요성을 인지한 후부터는 많은 면접에서 붙을 수 있었다.

 

단기 아르바이트 같은 경우는 채용을 하는 데 있어서 겉으로 보이는 외관이 

 

큰 점수를 받게 됨을 알 수 있었다.

 

최근에 한 유튜버의 추천으로 멜란지 마스터라는 브랜드에서 기본 긴팔 티를 사게 되었다.

 

(상품명: 릴랙스드 긴팔 티셔츠/블랙)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소재가 탄탄했다.

 

탄탄한 소재를 썼을 때 주는 핏감이 느껴졌다. (짱짱했다.)

 

그리고 심심한 코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로고 플레이를 하지 않아서 정말 좋았다.

 

티 옆에 작게 브랜드 tag이 있을 뿐이다.

 

 


 

(브랜드TAG)

 

 

 

 

 

 

(전체 사진)